본문 바로가기
잡다 리뷰 모음

교보문고 바로드림 할인, 픽업박스 꿀팁 (천호점)

by 리뷰니스 2023. 6. 24.
반응형

오프라인으로 책 살 때도 할인받는, 교보문고 바로드림 할인 Tip 

교보문고 매장에 직접 가서 급하게 책을 사야 할 때, 제 돈 내고 사기엔 뭔가 아쉽습니다. 이럴 때 바로드림 할인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앱을 켭니다. 왼쪽 하단에 할인혜택을 누르고, 스크롤을 쭉 내리면 바로드림이 혜택이 보여요.  

자세히 보기를 눌르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번만 받을 수 있는데, 당일에 사용하지 않으면 없어지니 아무 때나 받으면 안돼요. 꼭 구매할 날에만 써야 합니다. 쿠폰을 받아서 앱으로 결제를 마치고, 책을 들고 [바로드림 코너]로 가서 수령처리 하시면 됩니다. 

픽업박스 장점

제가 자주 이용하는 지점은 천호점이에요. 천호점의 영업시간은 아침 10:30~밤 10:00입니다. 밤 8시에 주문을 하는데, 당장 아침 9시에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때 저는 픽업박스를 이용합니다.

밤 8시에 바로드림 - 픽업박스로 주문하면, 매장에서는 보통 1시간 이내에 책을 준비해서 그날 픽업박스에 넣어줍니다. 그러면 다음 날, 매장이 열기 전인 아침 9시에 픽업박스에서 비대면으로 책 수령이 가능합니다. 너무 좋아요.

픽업박스 주의점

매장 운영시간 외에도 책을 받을 수 있다는 픽업박스의 최대 장점은, 매장 상황에 다를 수 있습니다.  천호점, 잠실점은 가능해요. 반면, 강남점도 픽업박스가 매장과 분리는 되어 있지만, 매장이 문을 닫을 때 픽업박스 가는 길도 셔터로 막혀서 접근 불가합니다.  비대면 수령의 장점이 전혀 발휘되지 않아요. 아쉽습니다. 

교보문고 천호점 픽업박스 찾아가는 길

교보문고 천호점은, 대우한강베네시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천호역 3번 출구에서 걸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출입구가 나와요. 입구가 조금 음침하지만, 저 안으로 들어갑니다. 

건물 들어가면, 아래의 화살표를 따라가다 보면, 교보문고 입구가 나와요. 

저 유리문을 들어가면 오른쪽엔 픽업박스가, 왼쪽은 매장 입구가 나옵니다.  

방문시간이 오전 9시로, 영업시간 이전이기 때문에 왼쪽 문은 안내판에 적혀있듯이 닫혀있었어요. 그렇지만 픽업박스는 운영하기 때문에 책을 무사히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