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리뷰 모음

멕리듬 온열안대 내돈내산 리뷰

by 리뷰니스 2023. 6. 10.
반응형

 

멕리듬 온열안대

요즘 눈이 건조해서 안과에 갔었더니,

눈에 있는 피지선이 굳어서 기름이 잘 분비돼서 눈물이 쉽게 마른다고 하더라고요.

온열안대를 쓰면 굳어있던 기름이 녹아서 조금 더 원활히 분비될 수 있으니, 아침저녁으로 쓰라는 권유를 받고 사게 되었어요. 여러 제품이 있지만 맥리듬 스팀아이마스크는 1회용이라 위생적이고, 온열 효과도 있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1. 제품 정보

가격 : 2 Box (1Box 당 12개입)에 18,580원 >1개당 775원꼴입니다. (쿠팡기준)

향 :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캐모마일 진저향을 샀어요.

개봉하면 1개씩 낱개포장 되어있습니다.

멕리듬 온열안대
멕리듬 온열안대멕리듬 온열안대

 

2. 장점

일단 안대를 하게 되면, 촉감이 부드럽고, 도톰해서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발열도 따뜻하게 10분 이상 유지가 잘되요. 부들부들하고 따뜻해서 저는 10분 안에 잠들어서 설명처럼 20분까지 발열이 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꿀잠 보장합니다.

멕리듬 온열안대

자는 동안 내내해도 귀가 아프지 않은 것도 장점이죠. 참 잘 만들었어요.

3. 단점

포장을 뜯자마자 바로 발열이 시작되기 때문에, 지체 없이 바로 써야 합니다. 포장 개봉 전에, 핸드폰 모닝콜 알람을 미리 맞추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품 살 때 어떤 향을 살지 고민했었는데, 향이 생각보다 약해서 괜히 고민했어요. 살짝 달달한 느낌이 있는데, 워낙 약해서 무슨 향을 사든 크게 의미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